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경찰관은 접수에 필요한 피해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 소액결제 사용내역이 필요하다고 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신청한도보다 낮은 한도로 부여되거나,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금 보유 등) 소액결제 현금화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휴대폰 소액 결제는 신용카드나 일반 대출 상품과 다르게 하루만 연체되어도 한 달 치 이자분을 납부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가능한 결제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경우도 생기며 결제 대행사에 풀어달라고 요청해도 안 풀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저도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하고 싶은데요. 어떡해하면되죠.. 소액결제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